안녕하세요~ ^^
경력이 많이 쌓이신 분들은 프리랜서로 여러업체의 노무신고를 해서 수익을 창출한다고 들었어요.
저는 현재 회사에 소속되어있는데요. 회사 대표님의 친구분이 저희 회사 한쪽에 사무실을 차렸거든요.
요즘 실상은 두 개 회사의 업무를 보고 있는데요.
노무신고, 세무자료 준비, 실적신고, 보험료 산출, 은행업무 일부 등....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최근 큰 공사를 하나 계약하셔서 보험성립신고 부터 해서... 노무신고 등의 업무도 제 차지가 될 것 같은데요.
무작정 일을 도와드릴 수는 없고,
여러분 생각에, 아니면 현재 그런 업무를 하고 계신 분들께 여쭙고 싶어요.
업무를 대행하는 보수는 어떻게 받으면 좋을지요.
미리 의견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. ^^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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